스타벅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음료 추천 - 홀리데이 밀크 초콜릿


오늘은

부랴부랴

아침에 스타벅스를 갔습니다.


친구 '스타벅스 새로운 음료 나옴'

이라고 연락이 왔고

코딩도 할 겸 집 근처 스벅을

다녀왔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저기에 크리스마스 용품을 달아놓고

내부엔 크리스마스 음악이

딩딩딩 들리네요.



주문을 하는 카운터에는

2019년 스타벅스 다이어리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2018년 스타벅스 다이어리와는

다르게 캐쥬얼한게 느낌 있다고 생각했고

17잔 언능 마셔서...

하나 갖고 싶네요 ㅜㅜ



단 7일 동안은 헤비 고객들을 위한

17잔을 마시면 다이어리 2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걸로 받기는 조금 어렵고

주머니가 많이 어렵다고 하네요ㅜㅜ




앉아서 노트북을 셋팅하고 있으니


"감튀고객님"


음료를 받았고

홀리데이 밀크 초콜릿의 그란데사이즈 가격은

6,300원이었습니다.





홀리데이 밀크 시리즈는 이렇게

먹기 아깝게 귀엽게 생겼답니당...

위에 올려져 있는 것은 마시멜로우고

구름 같은 것은 휘핑크림이네여.



빼꼼~

"나 먹을거임? ㅇㅇ"



항상 이런 음료수를 받으면 먹기 아깝고

사진만 찍어댑니당...



음료수니까 먹어봤습니다.

담백한 휘핑크림이 올려져있고

핫초코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스타벅스 핫초코는 막상

단 것도 아닌게 맛있습니당!



그렇지만,

크게 특징 없는 초콜릿 음료입니다.


특징이 없다는 것은 단점도 없이

무난하게 먹을 수 있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저 빼꼼이 친구가

너무 맛있습니당...

스타벅스 마시멜로 너무 맛있는데

마시멜로 음료도 나오면 좋겠습니당




3줄 평가


1. 맛있는 핫초코 음료수

2. 담백한 휘핑크림과 단 핫초코의 조합

3. 빼꼼이 마시멜로가 너무 맛있으니 아껴 먹읍시당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