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 추천 메뉴!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

안녕하세요~


오전엔 춥고

오후엔 덥습니당!


오늘도 스타벅스를 갔는데

가는 동안 너무 목이 말랐습니다.




학생이라 돈도 애매하구

맛난 것도 먹고 싶은데...

이럴 때 추천하는 음료는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입니다!


벤티사이즈 기준으로 6100원밖에

하지 않는 저렴한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프라푸치노 벤티 사이즈인데

가장 저렴한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최근엔 메뉴판에

보이지 않아서 구매하기 전에 소심하게

한 번 물어보고 구매했습니다.



맛은 고급진 더위사냥 녹은 거

먹는 맛인게 맛있습니다!


남자분들이라면 싫어할 사람이 없을 것 같은

맛입니다.



에스프라소 프라푸치노를

최대한 열심히 찍었습니다.


여기는 교대역 6번 출구

스타벅스입니다.


제 아지트처럼

많이 오는 것 같습니다.



이건 얼마 전에 스타벅스 갔을 때,

아메리카노랑 콜드브루랑 시킨것 같은데

콜드브루가 맞는 지 모르겠네요.



스타벅스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도 있네열..

개인적으로 저게 스벅에서 제일 맛있는 빵이라

생각합니다.


저번에 블로그를 못 써서

꾹꾹 담아넣고 있습니다.


아무 상관없는 추천메뉴!

스타벅스 콜드브루,

스타벅스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입니당.



ㅋㅋㅋㅋㅋㅋ

저는 도망갑니다

후다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