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 저렴하게 먹기!! + 스타벅스 수서역 R점

2018/07/15 - [스타벅스] - 수서역 리저브 스타벅스

2018/07/18 - [스타벅스] - 스타벅스 리저브 수서역 효성빌딩 쪽


스타벅스 수서역 3스택이 쌓이고 있습니다.

1주일에 3회 갔네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는 의자도 익숙해지고 좋아여!
그래서 제대로 써보려고 합니다

++꿀팁 대방출

우선!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위치는 효성빌딩!



우선 스벅카드를 충전합시다.

신용카드로

굽신 굽신...



그러면 이것저것 많이 떠열!!

저는 언제나처럼 페이코로 결제를 눌렀죵.



근데 이게 왾일?

1000원 할인 쿠폰이 들어 있는 거임.


그래서 페이코 홈페이지 들어가서 나만 주는 것인가

확인을 해봤는데!!


모르겠네열.. 이벤트가 안보이네

모르겠는거임 일단 있으니 다들 쓰는거임



일단 이렇게 구매해서 오늘도 리워드를 쌓았습니다 

저도 빨리 여자친구처럼 골드로 가고 싶습니다.

브실골 브실골...


+++++

그리고 여기서는 수서역 스벅입니다.

내가 3번이나 글 썼으니 수서역 스벅 지분율은

내가 짱이겠죠


우선 효성빌딩으로 ㄱㄱ!!



그리고 여기 수서역 방면 문을 이용합시다.

이 문임을 알아보는 좋은 방법은 주변에 담배

피는 사람이 엄청 많아열...

담배좀 그만 폈으면



여기에 예전에 우리은행.. 기업은행 인가 있었는데

여기 스타벅스 된거임.

제가 아직도 안 잊히는게

ㅋㅋㅋ여기서 통장 만들려는데

안 만들어주는거임.


아직도 그 때만 생각하면 화가 나네ㅡㅡ

일을 너무 열심히 잘 하셔서 그런 듯.. 

나 이상한 사람 아닌데



내부 사진을 드디어 몰래 찍었습니다.

이케이케 큰 노트북 테이블 2개 있고



길다란 대화용 테이블도 엄청 많고

혼자 앉아서 먹는 테이블도 있고 좋아열..



이거는 맛있는 치즈베이글과

콜드브루 인거임.

항상 이것만 먹어서

블로그에 커피 이름으로는

아무도 안 들어오는거임..



멋있게 찍어보려고 한 번 더 찍어본거임

근데 정말 구도가 1도 안 달라서

2번 올릴거라고 생각할 거임

여튼 근데 저기 저 조그마한 컵에 커피가 들었는데

저거는 썼어열...

역시 스벅 콜드브루가 만세만세!



이건 구도가 다른 콜드브루~

스타벅스 콜드브루 만세!!

오늘 치즈베이글은 진짜 맛있었어열

감사해여 바리스타~

알리스타 ㅋㅋ

칼리스타 ㅋㅋ



저는 개발자입니다.

밑에는 제가 만들고 있는 거에여.

같이 사용해보시고 의견 교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18/07/15 - [나의 일기] - #담아두다 #일상 #다이어리 #어플리케이션

2018/07/16 - [나의 일기] - 코인 (계산기+정보+포트폴리오) 어플리케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