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맛집]광화문 쌀국수 누들스테이션

오늘의

맛집은

쌀국수만 파는!!

쌀국수가 맛있는

광화문 

"누들스테이션" 입니다. 






제가 추천하는 메뉴는

정말 큰 고기가 들어가있는

"비프누들"입니다.





위치는 5번출구 바로 앞!



우선 여자친구 면접이 끝났습니다.

여자친구는 같이 면접 준비해준 것이 고맙다고 했고!

맛있는 저녁을 사준다고 하는 천사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쌀국수가 먹고 싶었고~

마침 쌀국수를 검색하니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건물은 요렇게 생겼습니다.

지금 보니 정말 못 찍었네요...




주방은 이렇게 오픈형으로 믿음직하게 생겼어요!




쌀국수 치곤 가격이 비쌌다...

라고 생각했는데 맛과 양을 보면

전혀 그렇지 않았습니다.




깔끔하쥬?






제 여자친구의 시점입니다.

2개를 시켰고 하나는 음료 셋트!

하나는 단품입니다.

저는 비프, 여자친구는 치킨!



이건 제 시점이에요!

저 포챠펭 인형인데

우리 커플은 새우버거라고 이름을 지어줬어요!






저는 뭐든 잘 먹지만

맛이 있고 맛이 없는 것은 확실하게 구분합니다!

여긴 정말 맛있어요.

우선 비프누들이고

고기의 식감이 정말 좋았고

진짜 맛있는 갈비찜 먹는 기분이에요.


그리고 조미료의 조화가 나쁘지 않게

잘 어울렸습니다.





얘는 치킨누들인데...!

치킨이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 싶었어요.

숙주도 맛있었고 국물도 너무 깔끔했어요.


먹으면서 여자친구랑 면에 대해서 얘기 했어요.

"나는 면이 조금 탱탱했으면 더 맛이 있지 않을까?"

여자친구는

"쌀국수에는 다양한 면이 있는데 이건 그 중 하나"라고 얘기해줬어요.


여자친구는 면 식감이 나쁘지 않았나봐여~

저는 조금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정말 국물과 건더기 자체가 너무 맛이 있어서

제게는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11,000원(비프 + 음료)

 + 9,900원(치킨)

= 20,900원


두 명이서 배부르게 먹고 20,900원 냈습니다.

여자친구와 저는 이 돈을 내고

정말 아깝지 않았다고 요즘은

뷔페보다 이런 곳이 맛이 있다고 했어요.


다음에는 영수증 사진도 찍어야겠어요~


:0 광화문 맛집 쌀국수 누들스테이션 추천합니다~


이 집은 제 개인 사비로 다녀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