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공부

(Solve) Activity class does not exist (Error type 3)

Activity class does not exist (Error type 3)

에러가 날 괴롭혔다...

왜 에러가 난지 몰랐다...

대부분의 해결책은 아래와 같았다.



스택오버플로우와 각종 검색어에서는 

빌드 폴더를 지우고

클린, 리빌드, 캐시삭제를 하라고 했다.



여기서 대부분

고쳐 질 것이다.

하지만 나는 안 고쳐져서

밑의 늪에 빠지고 말았다.



while(true){
1. Delete -> Build Folder

2. [Build] -> Clean And ReBuild

3. [File] -> Invalidate Caches / Restart

4. Restart Android

5. Activity class does not exist

if(!isBug){break;}

} 



결국,

1~5번을 계속해서 반복했고

이틀의 시간이 사라졌다.


하지만 다 내려놓고 핸드폰을 하고 있다가 정답을 알아냈다.

정답은 간단했다.

내 핸드폰이 앱을 지우지 않은 것이다.


그래서 1~5번을 반복하고 있다면


설정 -> 앱 및 알림 -> 앱 정보

에 가보자.


그러면 지워지지 않은 앱이

우리를 반겨줄 것이다.



2018/07/15 - [나의 일기] - #담아두다 #일상 #다이어리 #어플리케이션

2018/07/16 - [나의 일기] - 코인 (계산기+정보+포트폴리오) 어플리케이션

앱 좀 다운받아주세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