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게임 일기

히오스 아즈모단 특성, 운영방법


2018. 07. 21.

저는 얼마 전에 있었던 레이너와 아즈모단 패치에서

좋았던 것은 아즈모단이 생각보다 너무 탄탄한 챔피언으로 

돌아와서 약점이 없다는 꿀챔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아즈모단,

스킬샷이 되신다면 정말 손에 잘 익는 영웅이 됐어요.

그래서 제가 가는 아즈모단 특성은

탐욕이나 폭식이 아니라 

분노특을 갑니다.


제가 찍는

스킬트리입니다.

제가 타당~ 타당~

하게 말해드릴게여.

우선 아즈모단의 나쁜 점은

딜로스가 난다는 점인데

분노는 Q 딜레이시 딜로스

줄여주는 매력적인 스킬,

그리고 보통 긴 사거리를 이용해

스킬을 쓰기 때문에 라인전을 할

경우가 많고 미니언을 잡아서 올리는 것 보다

결국 적영웅을 때리거나 맞춰서

올리는게 더 많습니다.

4렙 특은 취향

7렙 특에서 포격이 필요합니다.

분노 + 포격 특성으로

평타를 툭툭쳐서 완벽하게

딜로스를 줄여줍니다.


10렙은 당연 우물

13렙은 선봉대 씁니다.

이게 은근 좋은게

W 쿨이 빨리 돌아서

선봉대 깔아놓으면

한타 때 살아서 계속 슬로우 걸고 있습니다.

얘는 당연히 필수 스킬



20렙은 상황봐서 가줍니다.

우리 팀에 물리공격력 쓰는 딜러진이 많다 하면

검은우물,

내가 딜 넣어서 승부봐야겠다하면

교만 가야된다 이말이야.


운영법은 이렇습니다.

우선 저는 빠대충입니ㅏㅋㅋㅋ

3라인이에여

패치되기 전부터 아즈모단 유저을 조금씩 해왔는데

아즈모단은 3라인이 유리한데

이번 패치로 2라인도 좋아진 것 같아열

라인 하나 서 주고

4렙에는 취향 탑니다.

저는 지옥의 갑옷 가열

아즈모단 운영시에 꼭 D가 돌 때마다

오브젝트 싸움 이길 수 있도록

좋은 라인에 틈틈이 놔둡시다.

아즈모단  Q로 세마리 맞춘건데

스샷찍어서 느낌표가 없다리~


그리고 1렙 7렙 특성이

제일 중요합니다.

7렙은 포격으로 가즈아!

솔직히 스택 누구나 다 쌓을 수 있어열

초반에서 중반

넘어가는 타이밍 모든게 1등입니다.

아즈모단이 운영도 되지만

딜까지 넣을 수 있는 좋은 챔프가

됐다는 거죵

난폭한 선봉대와 지휘 계통을

고민 많이합니다.

솔직히 지휘계통도 너무 좋습니다.

하지만 한타에서 유리하게 잡아가기 위해서는

난폭한 선봉대로 슬로우 조금이라도 걸고

4렙특 단단한 악마 전사가 나올 수 있어열

15렙때는 이렇게

빠르게 죽어줍니다. ㅋㅋㅋ

ㅋㅋㅋ ㅈㅅ

16렙,

Q특이에여.

아무래도 E특 찍고 싶은 분들이 많을 텐데

Q -> 평-> 평 -> E

누르니까 생각보다 E써야하는

기회가 많지 않았습니다.

20렙

검은우물과

교만

저는 우리팀에 물리공격력 입히는 영웅이 많다면

검은우물,

내가 메인 딜러라면 교만가열

게임이 끝나고

누가 봐도 캐리했습니다.

예전에 아즈모단 승률

저기 밑에 였는데

진짜 이번 패치되고 꿀 잘빨고 있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다들 아즈모단 하세여~

'일기 > 게임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히오스 카라짐 특성, 스킬트리 (승률 77%)  (1) 2018.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