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나의 일기

[안드로이드 어플]나만의 시간표 잠금화면 - 담다


나만의 시간표 잠금화면 - 담다

입니다.


평상시에 학생이라서 시간표를

사용할 일이 많았습니다.

대부분의 시간표는 위젯으로 나오기 마련이고

저는 위젯보다 잠금화면으로 사용하는 것은 어떨까?

라는 고민으로 개발을 시작하였습니다.

다운로드는

플레이스토어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hbs.com.timetablescreen



어플리케이션의 슬로건은

1분까지 나누어서 담는 시간표!

예쁘게 꾸밀 수 있는 잠금화면 시간표가

슬로건 입니다.



연예인 잠금화면

친구 잠금화면

풍경 잠금화면

내가 원하는 이미지만 있다면

설정에서 클릭 몇 번으로 잠금화면이

만들어집니다.



우리의 시간표는 15분, 30분, 1시간 단위만 있는게 아니죠.

1분단위로 나눌 수 있는 유연한 시간표 입니다.


정기적 알람

1회용 알람

다양한 기능이 제공 됩니다.

하지만 사용자는

언제, 어디서, 어떻게 만 입력해주시면

저희가 알아서 색깔을 지정해 드립니다.




당분간 개인 어플리케이션은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이어리, 코인 계산기, 시간표까지

각종 백그라운드 기능과 UI 개선으로

어플리케이션의 품질을 높일 생각입니다.


꾸준히 수익이 나면 좋겠지만

사실 애드몹으로 사용하는

비용의 20프로도 회수가 안 되고 있어서

개인 어플리케이션이라는게

기회의 땅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더 좋은 퀄리티로 완벽한 1인 개발자가

되어 수익을 내는 감자튀김이 되면 좋겠습니다.


2018/07/16 - [나의 일기] - 코인 (계산기+정보+포트폴리오) 어플리케이션

2018/07/15 - [나의 일기] - #담아두다 #일상 #다이어리 #어플리케이션